메인사진
예산음악협회, 문화재야행 '근대화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메인사진
‘윈·윈터 페스티벌’ 순항…첫 주 판매 실적 약 2000억원
메인사진
정부세종청사 ‘개방형 전기차 충전단지’ 운영…24시간 개방
메인사진
충청·광주에 미래차 인프라 구축…“국가 균형발전 지원”
메인사진
공공기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앞장선다

'슈돌' 펜싱스타 김준호 아들 은우, 어린이집 입학 전 첫 걸음마 도전!

운영자 | 입력 : 2022/12/22 [10:23]

 

 

‘슈퍼맨이 돌아왔다’ 펜싱스타 김준호의 아들 은우가 생애 첫 어린이집 입학을 위해 걸음마 연습부터 증명사진 촬영을 돌입한다.

 

내일(23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KBS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458회는 ‘너를 위해 준비했어’ 편으로 꾸며진다. 이중 김준호는 은우의 어린이집 입학 전 만반의 준비에 나선다. 은우의 어린이집 적응을 위해 걸음마 연습부터 인생 첫 증명사진 촬영에 돌입한 것. 서먹했던 부자 사이에서 이제는 성장의 과정에 함께 하며 새로운 환경에 첫 발을 내딛는 은우와 이를 함께 준비하는 김준호의 모습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날 김준호는 은우의 어린이집 등원 준비를 위해 걸음마 연습을 한다. 13개월인 은우의 또래 친구들은 걸음마를 떼기 시작했지만 아직 걷지 못하는 은우를 위해 나선 것. 은우와 걸음마 수업에 참석한 김준호는 펜싱 국가대표다운 끈기와 집념을 보인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김준호는 수업 교실을 순식간에 진천 선수촌으로 만들며 은우의 걸음마 응원에 나선다. 김준호의 불타는 열정에 순둥이 은우마저 버럭 화를 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하지만 이내 은우도 처음으로 아빠 김준호의 도움 없이 혼자 서 있는가 하면, 걸음마 신기록을 달성하며 자신만의 속도로 한 걸음 한 걸음 성장하는 은우의 모습이 대견스러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은우의 첫 증명사진이 촬영 현장이 공개되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은우는 아빠 김준호와 싱크로율 100%를 일치시키는 헤어스타일과 훤칠한 외모로 잡지 모델 같은 포스를 뿜어낸다. 증명사진 촬영을 앞두고 깔끔한 셔츠로 갈아입은 은우. 은우는 상위 3퍼센트의 몸무게를 자랑하듯 포동포동한 뱃살 덕에 잠그지 못하는 바지 단추마저 치명적인 귀여움을 선사한다고. 한편 아빠 김준호는 은우의 증명사진을 위해 재롱잔치를 벌였다는 후문. 김준호는 은우의 웃음 사수를 위해 분홍색 파마머리 가발을 한 채 까꿍 삼매경에 빠지며 열정을 불태웠다고 해 기대감을 모은다.

 

은우의 어린이집 적응을 위해 국가대표의 끈기와 집념을 불태우며 날로 발전하는 초보아빠 김준호와 아빠 판박이 은우의 모습은 내일(23일) 밤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금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