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사진
예산음악협회, 문화재야행 '근대화 콘서트' 성황리에 마쳐
메인사진
‘윈·윈터 페스티벌’ 순항…첫 주 판매 실적 약 2000억원
메인사진
정부세종청사 ‘개방형 전기차 충전단지’ 운영…24시간 개방
메인사진
충청·광주에 미래차 인프라 구축…“국가 균형발전 지원”
메인사진
공공기관,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에 앞장선다

‘다시갈지도’ 이석훈, “난 눈썰매 탈 시간 없어. 가족들 사진 찍어야 해” 사랑꾼 면모 인증!

운영자 | 입력 : 2022/12/22 [10:28]

 

 

‘다시갈지도’ 이석훈이 남다른 가족사랑과 함께 ‘유죄인간’의 면모를 드러낸다.

 

채널S 오리지널 예능 ‘다시갈지도’는 코로나 시대에 꽉 막힌 하늘길을 뚫어줄 단 하나의 지도, 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펜데믹 이후 생겨난 새로운 여행지를 소개하는 여행계의 콜롬버스로 호평 받고 있다. 오늘(22일) 방송되는 ‘다시갈지도’ 38회에서는 ‘겨울왕국 특집’을 선보이는 가운데 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과 최태성, 개그맨 이은형이 핀란드, 아이슬란드, 아랍에미리트를 랜선 여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리 여행자 ‘웅진고웨이’가 열사의 땅인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 있는 겨울왕국을 소개해 안방극장을 놀라게 할 예정. 두바이 겨울왕국의 정체는 바로 중동 최초의 스키장으로, 매일 6000톤의 인공눈을 쏟아내고 슬로프의 최상단부터 하단까지의 수직 높이가 아파트 약 30층에 달하는 엄청난 규모를 자랑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웅진고웨이는 보드부터 썰매, 봅슬레이, 리프트 등 겨울 액티비티가 총 집합한 두바이 스키장을 랜선 여행하며 스튜디오의 눈길을 사로잡았는 전언.

 

이 가운데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김신영은 “이석훈은 겁이 많아서 액티비티를 못 탈 것이다”며 이석훈을 겁쟁이로 몰아가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이석훈은 “난 눈썰매 탈 시간이 없다. 가족들이 타면 밑에 내려가 환호해주고 사진을 찍어줘야 한다”며 반박, 남다른 사랑꾼 면모로 모두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고. 하지만 곧이어 초고속 봅슬레이 탑승을 랜선으로 체험한 이석훈은 “내 돈 내고 (저걸) 왜 타냐”며 스스로 겁쟁이임을 인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다시갈지도’ 최초로 아이슬란드의 오로라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가 고조된다. 이석훈은 “이 모습을 사랑하는 사람이랑 본다면”이라며 말을 잇지 못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고. 이에 ‘유죄인간’ 이석훈의 가족 사랑이 폭발한 ‘겨울왕국’ 특집에 기대가 더욱 증폭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채널S ‘다시갈지도’의 겨울왕국 특집은 오늘(22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 이 밖에 B tv 케이블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스카이라이프 150번, HCN 69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S <다시갈지도>

  • 도배방지 이미지